Close

Notice

HomeNotice

제15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영화제 티켓 증정 이벤트!

2015.07.22 11:06

아트인컬처에서 제15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영화제 티켓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. 
 

영화와 전시를 아우르는 국내 유일의 탈장르 뉴미디어아트 영상 축제인 ‘제15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(이하 NeMaf)’. 33개국 113편의 영화 및 전시가 소개되며 독일 실험영화의 대표감독으로 손꼽히는 하룬 파로키의 〈노동의 싱글숏〉이 개막작으로 상영됩니다. 행사는 크게 영화제, 전시제, 복합예술제로 나눠지며 특히 올해는 15주년을 기념해 NeMaf가 이끌어 온 뉴미디어아트의 변화를 살펴보는 ‘아카이브전’이 개최됩니다.
 

응모내용
아트인컬처 2015년 7월호 REPORT는 최근 이 ‘지역’ 곳곳에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신생공간 중에서 특히 작가가 운영하는 ‘자생공간’을 압축적으로 맵핑하고 집중 소개했습니다.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한강을 사이에 두고 남북으로 나눠진 이 ‘지역’은 어디일까요?

① 서울
② 광주
③ 강릉
④ 부산
 

경품 내용
제15회 서울국제뉴미디어페스티벌 영화제 티켓(1인 2매) 총 50명
* 티켓은 행사 기간 중 관람을 원하시는 영화 1회 관람에 한해 사용 가능합니다.
 

행사 일정
2015년 8월 6~14일
 

행사 장소
산울림소극장, 인디스페이스, 서울아트시네마
 

응모 방법(택1)
Art In Culture 트위터(@artinculture)로 쪽지 보내기
Art In Culture 페이스북 페이지(아트인컬처)에 메시지 보내기
* 응모자의 성함, 전화번호를 정답과 함께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. 전화번호는 당첨 시 SMS 안내문자를 발송할 때 사용됩니다.
 

응모 마감
2015년 7월 29일 수요일 오전 10시
 

당첨자 발표
7월 29일 수요일 정오 12시 아트인컬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* 당첨자 휴대폰으로 SMS 안내문자가 발송됩니다.
* 티켓은 행사 일정 중 관람을 원하시는 영화의 상영관 현장에서 ‘아트인컬처 이벤트 당첨자’, ‘당첨자 성함’, ‘전화번호 뒤 네 자리’를 말씀하신 뒤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.

Notice